menu
검색 마케팅
Search marketing
검색 마케팅이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일정한 키워드로 검색하였을 때 상단에 광고를 노출해 홈페이지로 유입시킬 수 있는 효율적이면서 기본적인 디지털광고입니다.
검색광고의 특정 검색어에 대해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겟팅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매체와 대비하여 효율적입니다.
검색 마케팅의 장점

광고품질에 따른 노출순위 책정

키워드별 입찰가와 광고품질지수가 더해져 노출순위가 정해지기 때문에 품질지수를 높이면 저렴한 입찰가로도 높은 순위를 점유할 수 있습니다.

세분화된 타겟팅 가능

특정 키워드 검색 결과에 맞는 자사 사이트 설명제공을 통해서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 유입 유도가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과금방식

종량제광고(CPC광고)의 경우 사용자들의 클릭에 대해서만 과금이 되기 떄문에 광고비 사용이 효율적입니다.